[서울 당일치기 여행] 롯데월드몰 중식당 맛집 'CHAI 797' ~ 롯데타워 전망대 '서울 스카이'
안녕하세요. 번역가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오늘은 서울에서 핫한 롯데월드몰 모던 중식당 맛집 & 롯데타워 전망대(SEOUL SKY) 야경 코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내돈내산 리뷰 바로 시작해볼까요?
롯데월드몰 모던중식당 "CHAI 797"
주말에 방문한 서울 롯데월드타워&롯데월드몰은 역시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역시 식당가는 웨이팅이 필수더라구요.
원래는 회전초밥집을 방문하려다가 대기팀이 10팀이 넘어서, 그나마 웨이팅이 적었던 모던 중식당 CHAI 797을 방문했는데 만족해서 롯데월드 몰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제가 시킨 건 소롱포 만두, 사천식 꿔바로우, 짜장면, 갈릭볶음밥(성인 2명, 초등학생 1명 기준)이었는데요.
맛은 다 평균 이상이었고 특히 겉바속촉 꿔바로우가 압도적으로 맛있었어요.
짜장면은 전남 무안 양파를 썼다고 해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양파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갈릭 볶음밥에 짜장소스를 더해서 먹었더니 JMT 인정!
서울 야경을 보려면 꼭 방문해야 하는 "서울 스카이"
서울스카이 전망대는 네이버 쇼핑에서 미리 구매하고 가는게 훨씬 저렴해요. 저는 "와그트래블"이라는 곳에서 대인 2인+소인 1인(19:00 이후 입장) 총 3장을 55,500원에 구매했답니다.
야경을 보시려는 분들은 19시 이후 입장권을 끊으면 더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어요.
현재 서울스카이는 사진가 한영수님과 콜라보로 미디어 체험전 '시간, 하늘에 그리다 - Once Upon the Sky'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전쟁 후 폐허가 된 모습이 아닌 활기 넘치는 한국을 포착한 70여점의 작품을 미디어 아트와 체험존, 갤러리 형식을 통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답니다.
서울의 야경은 언제봐도 멋진 것 같아요. 특히 옛날의 서울(한성) 모습을 담은 사진과 같이 보고 있자니 감회가 더 새롭더라구요. 산과 강으로만 이뤄졌던 도시가 이렇게 세계적인 도시로 거듭나다니!
특히 서울스카이의 117층-123층 사이를 에스컬레이터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서 좋았어요. 122층에는 하늘 아래 가장 높은 카페인 엔제리너스 커피가 있었고, 123층은 라운지인데 프로포즈 이벤트, 웨딩 피로연, 브랜드 론칭 행사 등으로 사용된다고 하네요.
정말 멋진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롯데월드 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서울 당일치기 여행에 꼭 넣으셔야 할 필수 저녁 코스로 강력히 추천드려요!
오늘은 추운 겨울날 롯데타워에서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서울 당일치기 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이쇼핑 or 리얼쇼핑 + 맛집 + 서울 야경을 따뜻하게 즐기시려면 제가 추천한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익하고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구독,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