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번역가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오늘은 이케아 기흥점과 바로 옆에 있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을 처음 방문해봤는데요~ 따끈따끈한 후기와 볼거리, 먹거리를 풍성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케아 기흥점>에 도착했습니다. 요새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져서 이케아에서 쇼룸 구경이 너무 하고 싶더라구요! 광명점은 한 번 방문한 적이 있어서 기흥점에 가봤는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놀랬답니다^.^;;
쇼룸들을 다 구경하고 나면 쇼룸에 등장했던 가구나 아이템이 판매상품 진열되어 있는 곳이 나오더라구요. 그 외에도 정말 다양한 가구들이 많아서 구경하기 바빴답니다. 특히 지금 쓰고 있는 쇼파가 조금 불편해서 판매되고 있는 쇼파에 특히 눈이 가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가성비와 디자인을 따졌을 때 쇼파는 이케아보다 모던하우스가 나은 것 같아요!
이케아를 돌아다녀보면 아이들이 인형 하나 씩은 꼭 들고 다니더라구요.. (구여워랏) 저도 토끼 인형이나 호랑이 인형을 하나 겟할까 고민하다가 그냉 내려놨는데 살껄 그랬나요😹 쇼룸이랑 가구상품들을 다 돌고 아래층에 내려가면 주방, 조명 등 엄청난 크기의 창고가 또 나와서 다이소마냥 살게 없어도 계속 돌아다녔답니다..ㅎㅎ
이케아에서 제가 산건 원목 핸드폰 거치대 2000원 짜리 하나였는데요. 아이디어 상품이라고 샀는데 블루투스 키보드로 블로깅할 때 핸드폰 세워두려고 나름 산거였는데.. 예쁜 쓰레기가 된 거 같지만 그래도 잘 써보려구요 허허허🙃
이케아 구경을 마치고 바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으로 넘어갔어요! 이번엔 구경이 아니라 살게 있어서 향하는 발걸음인지 더 신이 나더라구요.
생각 이상으로 규모가 정말 크고, 카페&식당도 많아서 쇼핑으로 뽕을 뽑뽑으려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제가 신발&캐리어 쇼핑을 위해 가고자 했던 곳은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컨버스, 반스, 만다리나덕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디다스보다는 나이키가 가보기 좋을 것 같아요! 어느 정도의 인원 제한을 두어서 너무 시장(?) 느낌도 아니고 규모도 훨씬 크기 때문에 나이키 방문을 조금 더 추천드립니다.
뉴발란스도 나이키만큼은 아니어도 할인율이 괜찮아서 추천드립니다! ㅎㅎ 봄/가을용 바람막이 2개와 겨울 후드티를 샀는데 총 143,000원이 나왔습니다. 만다리나덕 캐리어은 할인 적용해서 20인치가 30만원 중반대? 가격이었는데.. 생각보다는 비싸더라구요. 온라인이 오히려 싸지 않을까 싶어요. (샘소나이트도 방문했었는데 디자인이 제일 이쁘긴 했는데 29만원이었음)
결국 제가 구매한 건 캔버스 올스타 머스타드 색입니다! 요새 검은색/회색 옷을 많이 입다보니까 포인트를 해줄 신발이 사고 싶더라구요! 할인율은 20프로 정도 적용됐고 6만원 중반대에 구매를 했어요. 제가 샀을 때는 추가 10프로 할인율까지 적용된 가격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여행메이트는 나이키와 유니클로, 저는 컨버스를 득템하고 나니 벌써 저녁 6시가 넘었더라구요. 굶주린 채로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라멘 & 어묵나베 식당! (개인적인 평점: 배고픈 상태에서 4.0/5.0)
히노아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오늘 포스팅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과 이케아 기흥점 특집으로 준비해봤는데요! 여러분의 쇼핑을 위해 유익한 포스팅이 되길 바라면서 다음에는 더욱 재밌는 글과 사진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댓글, 구독,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