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and Drink

군산 현지 로컬분들이 소개해 준 군산 닭백숙/오리백숙 맛집 "언덕위에" (내돈내산)

J'aime le samedi 2022. 7. 19. 15:38
반응형

안녕하세요. 번역가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요즘 같은 무더위에 닭 오리 백숙 맛집을 찾다가 소개 받은 군산역 근처 내흥동에 위치한 <언덕위에>







몸 보신이 필요한 날씨라 내돈내산 방문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른 시간이라 아직 사람이 없었는데 금방 꽉차더라구요!!
단체 방문은 사전에 예약하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요새 물가를 생각하면 싼거 같네요

사장님 말씀으로는 가격이 조금 인상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어마무시한 크기를 자랑하는 직접 잡으신 닭백숙









적당한 한약재 맛이 나는 건강담백 존맛탱 국물


지금도 먹고 싶네요 츄릅




728x90







반찬 구성도 너무 좋았고 다음에 나온 닭죽도 너무 맛있고 양도 많았어요.


정신없이 먹다보니 죽 사진을 못찍었는데 녹두가 들어간 죽도 정말 맛있었어요!











이곳의 장점 중 하나인 넓고 넓은 주차장




300x250




군산 현지인분들이 추천하는 닭 오리백숙 전문점 <언덕위에> 정말 숨겨진 맛집이라 저만 알기 아까워 소개드립니다! 😋😆



300x25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