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서울 당일치기 여행] 롯데월드몰 중식당 맛집 'CHAI 797' ~ 롯데타워 전망대 '서울 스카이'

J'aime le samedi 2022. 2. 21. 16: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번역가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오늘은 서울에서 핫한 롯데월드몰 모던 중식당 맛집 &  롯데타워 전망대(SEOUL SKY) 야경 코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내돈내산 리뷰 바로 시작해볼까요?

 


 

롯데월드몰 모던중식당 "CHAI 797"

 

 

 

 

주말에 방문한 서울 롯데월드타워&롯데월드몰은 역시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역시 식당가는 웨이팅이 필수더라구요.

 

원래는 회전초밥집을 방문하려다가 대기팀이 10팀이 넘어서, 그나마 웨이팅이 적었던 모던 중식당 CHAI 797을 방문했는데 만족해서 롯데월드 몰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소롱포 딤섬(4p) 9,000원 - 배고파서 2개는 이미 호로록 찹찹
사천식 꿔바로우 25,000 원

 

 

 

제가 시킨 건 소롱포 만두, 사천식 꿔바로우, 짜장면, 갈릭볶음밥(성인 2명, 초등학생 1명 기준)이었는데요.

맛은 다 평균 이상이었고 특히 겉바속촉 꿔바로우가 압도적으로 맛있었어요. 

 

 

 

전남 무안 양파 짜장면 9,000원
갈릭 볶음밥 11,500원

 

짜장면은 전남 무안 양파를 썼다고 해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양파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갈릭 볶음밥에 짜장소스를 더해서 먹었더니 JMT 인정!

 

 

 

728x90

 


 

서울 야경을 보려면 꼭 방문해야 하는 "서울 스카이"

 

 

 

 

 

서울스카이 전망대는 네이버 쇼핑에서 미리 구매하고 가는게 훨씬 저렴해요. 저는 "와그트래블"이라는 곳에서 대인 2인+소인 1인(19:00 이후 입장) 총 3장을 55,500원에 구매했답니다. 

 

야경을 보시려는 분들은 19시 이후 입장권을 끊으면 더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어요.

 

 

 

300x250

 

 

 

현재 서울스카이는 사진가 한영수님과 콜라보로 미디어 체험전 '시간, 하늘에 그리다 - Once Upon the Sky'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전쟁 후 폐허가 된 모습이 아닌 활기 넘치는 한국을 포착한 70여점의 작품을 미디어 아트와 체험존, 갤러리 형식을 통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답니다. 

 

 

 

 

 

 

서울의 야경은 언제봐도 멋진 것 같아요. 특히 옛날의 서울(한성) 모습을 담은 사진과 같이 보고 있자니 감회가 더 새롭더라구요. 산과 강으로만 이뤄졌던 도시가 이렇게 세계적인 도시로 거듭나다니!

 

 

 

 

 

 

특히 서울스카이의 117층-123층 사이를 에스컬레이터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서 좋았어요. 122층에는 하늘 아래 가장 높은 카페인 엔제리너스 커피가 있었고, 123층은 라운지인데 프로포즈 이벤트, 웨딩 피로연, 브랜드 론칭 행사 등으로 사용된다고 하네요. 

 

 

 

 

 

 

 

정말 멋진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롯데월드 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서울 당일치기 여행에 꼭 넣으셔야 할 필수 저녁 코스로 강력히 추천드려요!

 

 

 

 

롯데타워 전망대 끝층에 설치된 귀여운 오리 미니 전시회 꽉꽉

 


 

오늘은 추운 겨울날 롯데타워에서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서울 당일치기 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이쇼핑 or 리얼쇼핑 + 맛집 + 서울 야경을 따뜻하게 즐기시려면 제가 추천한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익하고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구독,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300x25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