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서울 당일치기 여행] 롯데월드 꿀팁 총집합 ver. (비용, 티켓구매, 공연일정, 놀이기구 코스, 먹거리 등)

J'aime le samedi 2022. 2. 20. 18:59
반응형

안녕하세요. 번역가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오늘은 10년 만에 다시 방문한

롯데월드(feat. 티켓구매, 공연 일정, 놀이기구 코스, 먹거리 등) 꿀팁 총집합편을 소개하려고 해요!

 

그렇다면 꿀팁 공유 시작해볼까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이 가장 저렴한 사이트는 다 비교해본 결과 케이케이데이, 마이리얼트립이였다는 점! 저는 종일권으로 대인 1인 +소인 1인(패밀리 47,000원)과 대인 1인(27,800원)으로 총 3명 티켓을 구매했어요.

 

롯데월드에서 짐을 넣을 수 있는 물품함은 1개당 현금 1,500원이 필요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그 외 오락실 같은 곳 이용하려면 현금이 필요하니 현금은 필수!)

 

 

 

 

 

주말이라 사람이 정말 많을 줄 알았는데 오전 11시에 도착했을 때는 정말 한적해서 놀랐답니다.

오후 2시 정도 부터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한적할 시기에 자유이용권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10대 사촌동생과 정한 코스는?

회전바구니 - 월드 카트레이싱 - 신밧드의 모험 -  정글탐험보트 - 바이킹 - 후룸라이드 - 파라오의 분노 - 레이저 아레나 - 풍선비행

 

 

 

 

 

 

<월드 카트레이싱>은 실제로 카트 게임을 하는 건데, 움직이지는 않고 그 자리에 앉아서 카트 게임 대결을 하는 방식이에요. 직접 차를 운전해서 레이싱을 하는 건 아니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배고파서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찾아간 어드벤처 1층 카페 다쥬르(Cafe Dazur)입니다. 맛은 롯데리아 정도에 햄버거 세트 가격도 7000원 대여서 간단하게 점심으로 먹기 좋은 곳 같아요. 다른 곳 보다 공간이 트여있어서 답답하지 않아서 좋아요.

 

 

 

거의 90도인 듯 ㅎㄷㄷ

 

 

 

2시 - 2시 30분 정도에는 점검 시간이라고 해서 그 사이에 롯데월드 캐릭터 모두가 나오는 퍼레이드를 시작합니다.

라인을 치기 시작하더니 자리잡고 않는 사람들이 많아지더라구요. 저녁 공연이 더 멋있을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옛날 생각도 새록새록나서 재밌었어요. 

 

 

 

 

현재 진행하는 <롯데월드 공연 시간표 & 일정>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공연명 장소 시간
엘비스 밴드 쇼 어드벤처 1층 만남의 광장 11:00
빅 밴드 쇼 어드벤처 1층 만남의 광장 12:00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 14:00
캐릭터 환타지아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 15:30
엘비스 밴드 쇼 어드벤처 1층 만남의 광장 16:30
민속 한마당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 17:00
로티의 라이브 쇼!쇼!쇼! 어드벤처 1층 만남의 광장 17:30
로티의 모험2 : 사이버 어드벤처 어드벤처 1층 가든스테이지 18:30
렛츠 드림 나이트 퍼레이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 20:00
매직캐슬 라이츠업 매직아일랜드 매직캐슬 20:30
728x90

 

 

 

지나가다 본 로봇 무인카페 Beat box

창업에도 최소 5천은 든다는 말에 조용히 구경만 하다 가네요.

10년 전에는 신기해하기만 했을텐데 그 와중에 창업 비용 정보에 흥미가 가는 저는 이제 나이가 든 거겠죠..?

 

 

 

 

 

 

롯데월드의 꽃 "회전목마"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롯데월드 회전목마보면 천국의 계단만 생각나는데 저만 그런건 아니죠..?

 

 

 

 

 

 

간단히 목을 축이기 위해 들어간 <파스퇴르 밀크바>에서 먹은 하프맛 아이스크림, 밀크쉐이크, 카페라떼

우유가 맛있어서 그런지 셋 다 JMT

 

 

 

300x250

 

 

저와 여행메이트, 13살 사촌동생 모두가 롯데월드 꿀잼 1위로 뽑은 건 바로!

"레이저 아레나 (LASERARENA)"

 

 

 

 

 

 

 

‘레이저 아레나’는 레이저 빔으로 상대방의 수트를 맞춰 점수를 올리는 게임으로 어두운 조명에 엄폐를 위한 다양한 모양의 구조물이 설치돼 있는 공간인데요. 보통 개인전을 많이 한다고해서 모르는 커플과 저희 3명해서 총 5명이 게임을 했답니다.

 

 

 

 

실시간으로 게임 점수가 바깥 보드에 반영됨(왼) / 저걸 입고 어깨, 배, 등을 맞추는 레이저 게임을 하게 돼요(오)

 

 

 

 

1인당 5천원의 별도 이용 요금이 있었지만,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았던 게임이었어요. 아이, 성인할 것 없이 제대로 땀 빼면서 초집중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강추드려요!

 

 

 

 

 

풍선비행은 사람이 많아질 시간이어서 40분 정도 웨이팅을 했는데 바이킹도 잘 타던 여행메이트와 사촌동생이 막상 타니 긴장하고 무서워하더라구요. 풍선이 운행되면서 원래 나는 소리와 조금의 떨림이 있는데 그게 아이들한테는 좀 무서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참고로, 계산해보니 롯데월드에서 대인 2인 소인 1인 기준으로 총 163,000원 정도 쓴 것 같아요.

(식비+기념품+자유이용권+물품함 대여+레이저아레나+오락실 포함)

 

 

 


 

오늘은 롯데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먹거리, 볼거리, 놀거리 모두를 총집합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가족들이나 연인들끼리 가시는 롯데월드 여행에 조금이나마 유익했길 바랍니다.

 

코시국이라 모든 여행이 조심스럽지만, 돌아다니는 동안은 방역수칙을 모두 지켰음을 말씀드리며 이만 다음 포스팅 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구독, 댓글,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300x250
728x90